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 26년6월18일 목

in etc Today 기타등등8 days ago

1000020440.jpg

강릉에서 첫끼로 막국수, 수육을 선택했습니다.
막국수는 흔한 바로 그맛이네요. 괜찮습니다.

1000020439.jpg

수육은 그냥그냥 그렇습니다.
비싸기도 하고요.

1000020441.jpg

저는 운전해야해서 못마시고 아내만 마셨습니다.
그리고 맛이 너무 궁금해서 저녁때 마셔봤는데 깔끔하고 맛있는술이네요.
집으로 돌아갈때 몇병사서 가야겠습니다.
202606181032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수육에 막국수, 막걸리까지면 더 바랄게 없지요.

저는 운전해야 해서 막걸리는 ㅠ.ㅠ 못 마셨습니다.

그냥 동네에서 찾아서 드셔도 됩니다. 강릉에선 비싸기만 합니다. ㅎㅎ

얼음 살살 ,,,무조건 땡기는 음식입니다.

여름에 이만한게 없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