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ㅎㅇ 오랜마니야 난꿔부기
넘오랜만에글쓰니깐 기분이상하다
흠흠 스팀잇접은척할라했는데 아무도 요즘왜
스팀글안쓰냐고 안물어봐줘서 그냥
셀프컴백함...왕따인 꼬부기를 살....
쨋든 난 일본에서 사는중임 어제부터 ㅍㅌㅊ?ㅋㅋㅋㅋㅋㅋㅋ
3년넘게 살던곳이지만 다시살라니 낯설다.
일본어도 많이까먹고 처음사는동네이기도하고 포켓몬센터도 가고싶은데 당분간은 씹불가 ㅇㄱㄹㅇㅂㅂㅂㄱㅃㅂㅋㅌㅂㅂㅅㄲㅂㄱ
쨋든 도쿄논너와!!
물론 같이놀아줄시간은 없으니깐
재밌게잘놀다가구!!!
그럼 ㅅㄱ
오랜만이네 꼬북이형 영상 만든거 재밌게 잘봤어~ 정말 재밌게 잘만들었더라구🤠👍🏻
그렇네... 이 형 진짜 오랜만이네...
홀 님 일본으로 이사감?
오 일본에서 산다니 ...
부럽다 ..
자유로운 영혼 !
ㅋㅋㅋ 진짜 오랜만~ 살아는 있으니 다행이야 ~
일도 좋지만 쉬어가면서 하구~
놀아줄 시간도 없다면서 놀러 오라고 하면 어떻게~ ㅋㅋ
옷 예쁘다!
으허허헝 빨리와!!! 전재산 나한테 다 털어주고 나쁜사람 ㅠㅠㅠㅠ
꼬부기형 진짜 간만이네. 방가방가. 도쿄에서 항상 즐겁고 건강하기를 바랄께. 도쿄 이야기도 기대할께.
가메형 ㅋㅋㅋ셀프컴백 축하해!!!
꼬부기네 집이면 수영장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