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oon, Time of hardship ep.1]도박하다 패가망신하는 만화 1편

in #art9 years ago (edited)

Imgur

IMG_1551.PNG

IMG_1552.PNG

IMG_1553.PNG

IMG_1554.PNG



Next episode: Dice Gambling spoils your life.
"두더지가 오오츠크해 게잡이가 된 까닭은? 다음 시간에 이어집니다."


IMG_1555.PNG


PS. 막짤은 가공하셔서 짤방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PPS. 중간에 그림체랑 캐릭터 좀 바껴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실험 중입니다.

Sort:  

두더쥐 귀엽네요 ㅋㅋ 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 : )

다음편에는 개막장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혹시 빚갚으로 탄거죠?

보통 게잡으러 간다고 하면 인생 조졌다고 하죠.

카지노 가지말라고 그렇게 말렸건만...ㅋㅋ
신구 선생님은 안나오나요? ㅎㅎ

물리고 나서야 실수인줄 알아야 도박인거죠.

제목만 봐도...엄청 다크한 기운을 내뿝고 있네요ㅋㅋㅋㅋㅋ다음 편 기대합니다!!

제 기분은 더 다크합니다.

많이 보던 두더지가 여기에도 딱!

주인 잘못만난거죠.

ㅋㅋㅋㅋ 두더지야~ 왜그런거니~~!!

두더지는 죄가 없습니다. 제 불찰입니다.

주사위가 문제군요!! (제목에 스포가 가득합니다 ㅠㅠ)
잘보고 갑니다.
꽃게랑호~

정말 제목이 스포네요 ㅋㅋㅋ 그래도 중간에 캐릭터 바뀔수도 있다고 하시니 안드로메다로 가는 스토리 왠지 기대됩니다 ㅋㅋ

주사위 하아...

'네' 감사합니다 선장님! 두더지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완전 처음부터 급 반전 스토리.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

스포일러 나갑니다. 반전은 없습니다. 병맛만이 가득합니다.

항상 진지한 모습의 @soyo님 병맛만화 엄청 기대되네요 ㅎㅎ

제 이미지 어쩌다가 진지하게 박혔는지. 원래 그런 놈 아닌데.
이번 기회에 다 내려놓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오호츠크해 부터 벌써 범상치 않은 기운이 물씬 풍기네요!!

딥다크한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 시리즈군요^^
앗 !! 빚 갚으려고 설마 고기잡이배로?.. ㅎㅎㅎㅎ

조금만 물렸으면 연근해 멸치잡이에서 끝났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