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toon, Time of hardship ep.3]도박하다 패가망신하는 만화 3편soyo (63)in #art • 9 years ago (edited) 본 만화는 실제 지명, 인명, 단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next episode: Are you good at math? 다음 이야기: 확률 좋아하시네! 오늘은 어릴 때 좋아하던 미국만화들을 참고했습니다. 서툰 그림 계속 봐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kr-art #kr #webtoon #nickelodeonjoasogurim
쏴요님 맞는것 같네요 ㅋㅋ
머 보팅이라도 열씨미 해드리죠 ㅎㅎ
다시는 근처에 가지 마세요~
그나저나 쩌기 안경쓴 분이 '빼드림'이죠?
등골이나 스달이나 다 빼드리는 ㅋㅋ
물리는 와중에도 "이거 포스팅하면 재밌겠다"라는 생각을 했었죠.
빼드림님은 무서운 분입니다. 요즘은 더 큰거 기획하고 계십니다. 게기지말고 조용히 살기로 했습니다.
에구~ 주사위...ㅠㅠ 잘보고 가요^^
편안한 밤 되세요~
군대에서 잘 때마다 듣던 인사를 여기서 들으니 신선하네요.
@fur2002ks 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아 저 강아지 도저히 떠오르질 않습니다. 원래 개인건 아니고 고양이 캐릭터에서 모티브를 차용하신거 같은데 저한테만 살짝 알려주세요... 이런거 갑자기 궁금해 미칠 거 같은 기분 아시죠?!
불행히도 원본은 없습니다.
니켈로디언 채널이나 카툰네트워크, 폭스티비 등 에서 나오는 만화들을 조합해서 스타일을 만든거에요.
스펀지밥, 심슨, 덱스터가 주 레퍼런스입니다.
아마 심슨에 나오는 고양이를 떠올리신게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빨간 머리 남자는 바로 덱스터가 떠올랐는데 저 강아지는 묘하게 자꾸 눈에 밟히더라구요. 창작자께 실례가 될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도 공부삼아서 그리는거라 명쾌한 대답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자료 조사하다가 비슷한 캐릭 발견하면 블로그에 댓글로 알려드릴께요.
요즘 저 분 완전 돈 빨아댕기시는 진공청소기죠
ㅋㅋㅋ
빨랑 외쿡인들 돈좀 빨아댕기셨으면 좋겠네요
저도 나눠먹게-ㅅ-
아닙니다! 실제 지명, 인명, 단체와 상관없습니다!
강아지가 주사위굴리다가 물려서 두더지가 돼서 장기간 버로우 탄다는 그런 건가요? ㅋㅋ
ㅋㅋ 전 @soyo님 만화 제목 삽화가 젤 재밌습니다.
제목그림은 약간 요즘 인터넷 정서죠.
이 씨리즈가 그림을 어떻게 그려야 하나 돌아보는 목적도 있는데 확실하게 취향을 밝혀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그림활동할 때 참고하겠습니다.
ㅎㅎ 전 아재인데 요즘스타일이 좋은걸보니 아재한테도 먹히나본데요??
만화라는 장점을 살려 영어버전도 올리시는건 어떻습니까 ^^
영문작업도 시도해봐야죠.
콘티상의 시도는 몇번 해봤는데 일단 만화같은 꼴을 갖춘 다음에 해보려고 합니다.
흐규흐규. . .
120불 잃은. .예가님도 있어요. . ㄷㄷ
인생 배운 값으로는 싸다고 할 수있죠.
굉장히 그림이 깔끔합니다. 그림도 귀여워요.
오늘 그림의 의도가 그것입니다.
바로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납니다 ㅎㅎㅎㅎ
많이 서툴죠. 조금씩 볼 만한 내용으로 업그레이드 해보겠습니다.
인생조진다이스 ㅠ ㅠ 하지말아야할걸했나봅니다
도박은 안됩니다. ㅜ..ㅠ
삽화 표정들이 개성있어서 맘에들어요!
다음화는 언제 오죠~?
허리업업....감질난단 말이에요...ㅜㅜ
공부해가면서 하다보니 좀 더디네요.
다음 화는 컷수 늘려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