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wing from Photograph] Eminem in 8Mile Movie: 사진모사, 영화 8마일속의 에미넴
Original photograph from 8mile movie.
It's a most beautiful part of this movie.
Dream and Reality, Light and Shadow.
It expresses the tension created by the opposing elements.
오늘의 랩퍼 에미넴이 출연한 영화 8마일의 한 장면을 그려봤습니다.
망한 산업의 상징인 디트로이트 공장 노동자인 주인공이 버스안에서 창밖을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버스안은 일터와 집을 오가는 교통수단이자 주인공이 노래 가사를 만드는 작업실이기도 합니다.
모진 삶속에서도 꿈을 꾸는 몽상가의 모습이 어두운 버스와 밝은 창밖이라는 상반된 요소로 강조되어 나타나는 점이 재미있는 장면입니다.
original photograph: https://goo.gl/images/ytU5r9
.
.
그림에 왼쪽 후드끈 레이어 겹친거 모르고 그냥 올렸네요. 업로드하기전에 확인하는 습관을 갖겠습니다.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soyo님
헌데 제가 모르는 뮤지션 .. ㅡ.,ㅡ;
영화의 한 장면입니다. 8마일이라고 검색하면 나와요. 주제가가 유명하죠.
찾아 볼게요...^^
한참기다렸습니다!!!
ㅎㅎㅎ
lose youself 많이 들었어요 ㅎㅎ
한 두어달 전에도 하루 종일 그 노래만 들었음.
독특한 방식으로 힘이나게 해주는 노래라 좋더라고요.
이걸 손으로 그리셨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저 선 하나하나를 다 그리신건가요?
아무리 고쳐도 맘에 들게 안나와서 걍 올렸습니다. 선은 당연히 하나 하나 손으로 긋죠. 그래야 공부가 되니까요.
진짜 종이에다가 볼펜으로 그리면...
더 거친 느낌 날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새벽 내내 쓰고 고치고 썼다가 고치고 머리가 멍하네요ㅋㅋ
이 노무 것 왜 항상 첫돌 내려놓는 게 이렇게 어려운지 모르겠어요.
일단 한편 올리면 다음 편들은 그냥 술술술 써지는데 ㅎㅎ
시작이 항상 어렵죠. 파인딩 포레스터라는 영화에 이런 대사가 나와요 "첫페이지 넘기기가 얼마나 힘들던지" 극중에서 베스트 셀러를 집필한 소설가(숀 코너리)가 하는 말이죠.
읔... 저도 꼭 언젠간 베스트셀러 ㅎㅎ 되고 싶습니다!
볼수록 미국만화 느낌 나네요.
그 스파이더맨?
어렸을 때 TV로 봤던 스파이더맨 느낌이 나요.
미국만화 좋아하는 건 사실입니다. 요즘 이렇게 그리는건 제 그림 깨는 게 목적이죠.
혹시 따로 웹툰 연재하신다거나...?
전혀..
아..넵!
첨에 보고 볼펜으로 그리신걸까 했는데 다시 보니까 타블렛 같네요. 맞나요?
넵 커스텀 브러시 만든거에요.
시대는 디지털을 원하니까요. 재밌게 적응중입니다.
예전에 정말 많이 들렸던 노래였죠. 영화도 재미있게 봤네요.
무수한 명장면을 탄생시킨 영화죠. 아직도 인터넷에서 짤방으로 쓰인답니다.
잘 그리셨네요 :)
커스텀 브러시가 에미넴의 거친 느낌을 잘 살려주는군요.
지금 제 그림을 깨는 중이라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고 있어요.
에미넴 8마일 세번이나 봤는데... 이 장면이 또렷이 기억나네요 ㅎ
잘보고 갑니다 보팅,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도지님 그림 잘보고 있습니다.
soyo님 정말 그림 잘그리니다 !!! 짱이에요
별로 잘팔리는 스타일도 아닌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림이 너무 멋있네요 kr-art도 추가해보세요~
요즘 한국 artwork는 이쪽으로 모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한국관련 그림을 그릴 때 꼭 사용해보겠습니다.
네이버 맞팔 맞보팅 카페를 운영했던 운영자입니다. 이번 사태에 대해 사과를 드리며 모든 잘못된 부분은 조치하였습니다. 잘못됨을 숙지하지 못함에 있어 사과드리고 짧지만 해명글 남깁니다. 꼭읽어주세요.. https://steemit.com/kr/@wjdtka915/3k6f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