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Old Works, Illustration]옛날에 그린 그림
제가 다현 좋아하긴 합니다. 일주일 내내 다현만 그린 적도 있구요.
모델 원본 느낌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베어들어 있어서 다현처럼 보였다면 정상입니다만 정답은 아닙니다.
제가 다현 좋아하긴 합니다. 일주일 내내 다현만 그린 적도 있구요.
모델 원본 느낌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베어들어 있어서 다현처럼 보였다면 정상입니다만 정답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