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How Painter Enjoys the Weekend #4]휴일날 소요는 뭐하고 놀았나 #4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oyo (63)in #art • 8 years ago 요즘 포스팅 세개씩 하시던데 마이님도 너무 무리하지 마세요.
맞습니다... 무리하고있습니다
오늘은 열시쯤 마쳤어요. 월마감 걸릴땐 항상 좀늦는편이에요. 그래도 기다려주시는분들이계시니까 늦더라도 포스팅 부터 챙기고있어요
오늘은 늦었으니 먼저 눕겠습니다.
시원한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