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mics Fanart, Hellboy]헬보이 팬아트를 그렸습니다.
코믹스판에서 만들어놓은 스토리가 워낙 많아서 아마 새로운 스토리로 갈겁니다.
지난 영화판 1,2편에서 안써먹은 초능력자 동료들도 아직 많이 남아있답니다.
코믹스판에서 만들어놓은 스토리가 워낙 많아서 아마 새로운 스토리로 갈겁니다.
지난 영화판 1,2편에서 안써먹은 초능력자 동료들도 아직 많이 남아있답니다.
우오오 기대되는구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