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 여행 * @romi의 부산여행 1탄 *첫 째 날* View the full contexthjk96 (73)in #busan • 8 years ago 언니 이게 얼마만이예요~~~~~~~~~~~~ 롱타임노씨!!!!!!
ㅋㅋㅋㅋ 글게 ~
쓴다 ~쓴다 ~ 하고 미뤄두다보니 한참지났네 ㅋㅋ
음훼훼훼훼훼훼
로미행님~~~~
앗~ 티원오빠~~ 오랜만~~!!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