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림경매EVENT], +[수채화 그려드리기]A water-color auction

in #busy8 years ago

오와우 역시 엄청 잘 그리셨어요 +_+!!!
스달이 없어서 불참합니다 ㅠ
대신 리스팀 :D 하고 갑니당

Sort:  

르바님 감사해요, 덕분에 이번 경매는 홍보가 좀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