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TC / USD 와 ETH / USD... 작년 9월달을 생각하며...

in #busy8 years ago

어이쿠얔ㅋㅋㅋ 89불이라닛! 너무하신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이더는 그래도 봐줄만한데 네오가 너무 혈압 오르네요 ㅋㅋㅋ

전 일단 스윙 or 단타로 6458불에 매수를 해봤습돠! 기도 매매를.....

이더도 스윙으로 232불 올라오면 breakout entry 를 해봐야겠어요

Sort:  

ㅋㅋㅋ 만약이라는게 있으니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