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TO THE SKY 3RD Mini - 제 노래가 발표됩니다.(11월13일)
안녕하세요. 작사하는 WiseCat입니다.
오랫만에 제가 쓴 가사가 세상에 빛을 보게 되어서
스팀잇 이웃들에게 소식전합니다.
플라이투더 스카이라는 그룹의 세번째 미니엘범에
타이틀인 02. 헤어질 시간이 정해진... 이라는 곡과
트랙 03. 이별, 하루전 이라는 두곡이 11월 13일 발매예정입니다.
나는 작사가다 시리즈에 쓸 곡이 두곡이나 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발표가 되어 노래를 들으실 수 있게 되면 많은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이 나와서 함께 올립니다.



축하드려요~!!! 대박 가즈아~!!
퇴근 할때 시간차 리스팀 할게요!!
고맙습니다. 리스팀까지 ㅋㅋㅋㅋ
우왓! 대박! 축하드려요!!!!!! 이로써 wisecat님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겠어요 ㅎㅎ
전 노래 들을 때 가사를 유심히 음미해요-가사가 마음에 와닿는 노래를 반복해 듣곤 하는데 기쁜 마음으로 감상할게요:D
고맙습니다. 가사가 뭔가 느껴지셨으면 좋을텐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막상 나온다니까 한편으론 걱정도 되고 그래요. ^^
추카드려요
감사합니다.
오 작사가시군요. 멋집니다. 부디 노래가 대박나기를 바라면서 보클하고 갑니다. 노래 나오면 꼭 들어 보겠습니다.^^
대박이야 안나겠지만 바래 주시니 마다는 않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우와 플라이투더스카이 정말 간만에 보네요! 축하드립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가 히트쳐서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대박이야 나겠습니까마는 그래도 말이라도 고맙습니다. ^^
우왕! 대박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 ㅋㅋ
들어볼게요. 대박..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오~~드디어 나오는 군요!!!!!!!!
와이즈캣님 축하드려요^-^
노래 나오면 하루 세 번씩 들을게요
삼시 세 끼 먹듯ㅎㅎㅎ
77어린이가 와이즈캣님인가요?
77어린이 맞아용~
제 노래도 하루 세번 들으시면 소화가 잘됩니다^^
아...그 노래...세 번만 들어야 하는 거였어요?
어쩐지 100번씩 들어서 소화불량이 생겼나봐요
이제 좀 그만 들어야겠어요..
새로운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
ㅋㅋㅋ 에핏형 약판드아!!!
ㅋㅋㅋ 마음만 받겠습니다. 슬픈노래라 많이 들으시면 않좋으실수도 있을까봐. ^^
어느 날 '아 그노래' 하고 생각나는 노래가 되면 참 좋을텐데.... 그게 참 쉬운일은 아닌것 같아요.
와아!! 드디어!!! 축하드립니다ㅏㅏㅏㅏ
그러게요.. 드디어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