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익숙한 것과의 결별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ochul (72)in #byebye-routine • 8 years ago 경험상.. 그냥 한방에 훅들어옵니다 안과가도 방법은 읎다능 ㅠㅠ
그렇군요 ㅠㅠ
노안도 극복할수 있는 연구가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다촛점 렌즈가..
하지만 적응이 안 되어 저는 포기 ㅜㅜ
들어보니 다촛점렌즈는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