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렇군요 ㅠㅠ
노안도 극복할수 있는 연구가 좀 나왔으면 좋겠네요

그래서 다촛점 렌즈가..
하지만 적응이 안 되어 저는 포기 ㅜㅜ

들어보니 다촛점렌즈는 불편하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