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골로스(GOLOS), 연이자 5% 보고 들어가서 지금은 60%~100% 봅니다.
드미님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정말 짧으면 6개월 ㅎㅎ 길어도 1~2년 안에 잘 풀릴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
드미님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정말 짧으면 6개월 ㅎㅎ 길어도 1~2년 안에 잘 풀릴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