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막의 폭풍 작전 (Operation Desert Storm)
탈중앙 히피 꼴이 되어서 신봉하는 모습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정말 세상을 변화시키려면 기존 질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융화가 선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정작 비탈릭 부테린 같은 사람의 인터뷰를 봐도 탈중앙 히피 스타일이 아니라 다분히 현실적이었습니다.
탈중앙 히피 꼴이 되어서 신봉하는 모습은 별로 좋지 않습니다. 정말 세상을 변화시키려면 기존 질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융화가 선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정작 비탈릭 부테린 같은 사람의 인터뷰를 봐도 탈중앙 히피 스타일이 아니라 다분히 현실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