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세상이 꽁꽁~ 얼어붙은 날씨네요!(뻘짓 진행사항)View the full contextbbooaae (68)in #dclick • 8 years ago 추워요 추웡~~ 감기 조심하세요 따뜻하게입고 다니세요 ㅎㅎㅎ 벌써 대설인가요~!! 시간참빠르네용
위쪽보단 많이 따뜻한 편이죠!! 뽀돌님이 더 조심을 하셔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