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dev] windows10 64bit cassandra 설치하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dclick • 8 years ago 카산드라? 출산드라는 들어봤는데... ㅋㅋ 봐도 뭘하는건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출산드라 ~ 살아 살아 내 살들아 ~
저도 잘 몰라서 기록을 남기는 것인지라 ... DB는 mongoDB가 좋은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