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 11회 (몰아주기 이벤트)-마감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lucky2 (79)in #dclick • 8 years ago ㅎㅎ제가 풀보팅 드렸으니 가끔 참가해보세요~~ 혹시 아나요? 바로 당첨될지? ㅋㅋㅋ 굿럭!
헉~보팅파워가 어마무시 하네요~보팅 감사합니다~^^스달모아 참석해야겠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