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제 11회 (몰아주기 이벤트)-마감View the full contextthrufore (50)in #dclick • 8 years ago 스팀이 모자란 뉴비를 위해 반값 스달 이벤트도 해주세요~ 1스달 부담스러워요 ㅎㅎㅎ
ㅎ 제가 반 보태드릴게요.
참가하세요~~^^
참가안할 수가 없네요~^^
생각해보니 중간중간 쉬면서 참가하면 자동으로 반값이 되겠네요~~ ㅎㅎㅎ
ㅎㅎ제가 풀보팅 드렸으니 가끔 참가해보세요~~
혹시 아나요? 바로 당첨될지? ㅋㅋㅋ
굿럭!
헉~보팅파워가 어마무시 하네요~보팅 감사합니다~^^스달모아 참석해야겠습니다 ㅎ
1스달 입금 완료
#wdice
@thrufor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7 이(가)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