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I win!!!!fenrir78 (80)in #drugwars • 7 years ago (edited)안녕하세요,fenrir입니다. 긴 말 안하겠습니다. 저는 랭킹 1위 버니 턴 fenrir입니다. 감사합니다. @ngc 보고 있냐? 조심하그래이!! #kr
Well done, now attack him every day and don't allow him to rebuild the army.
Thanks. I will do if possible kkk.
Yes, you do that and avenge us little guys.
Upvoted because you dared :)
Thanks a lot.
You got some tough hitters there lol
:)
Yes, It is.
앗싸~! 이런 쾌감을 주시다니. 감사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맘 같아선 매일 털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ㅎㅎㅎ 매일 털면 버니 맨탈이 날라갈 듯 하네요.ㅎㅎㅎ
안그래도 영어판에서 몇달째 너저분한 다운봇 싸움 중이라 체력도 딸릴텐데...ㅎㅎㅎ
병력이 없어서 한탄스러울 뿐입니다. ㅠㅠ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풀봇!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감사합니다.
미약하나마 풀봇들어갑니다
펜리르님 쫭~!!!
제가 쩜!!!
많이 쩜~
ㅋㅋㅋㅋㅋ글로벌 스타 가즈아!
리스팀으로 널리 알려요~~
글로벌 인싸 등극?
ㅋㅋㅋㅋㅋㅋ 축하요!
이게 다 제이디님 덕분에 ㅋㅋㅋㅋ 실행에 옮길 수 있었습니다.
대박!
펜리르님 스팀댑을 휩쓸고 계시네요..
ㅎㅎ 휩쓰는 건 아니고 분탕질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