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Funding] 56인의 EOS Token 참여 -- 12번째 포스팅, 업데이트 공유 (0.29 ETH 참여 및 세 명 펀딩에서 제외)
수고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막상 3분을 제외한다고 하니, 기분이 좀 그렇네요.
전 간단한 글이라도 적어서 함께하기를 바라고, 제안한 것인데 안타깝습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수고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막상 3분을 제외한다고 하니, 기분이 좀 그렇네요.
전 간단한 글이라도 적어서 함께하기를 바라고, 제안한 것인데 안타깝습니다.좋은 하루 보내세요.
거의 댓글 주신 모든 분들이 찬성표를 주신것으로 보아, 좋은 제안이었다고 봅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