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무엇을 비판해야 하는가 ? 주진우와 김부선을 보면서

in #free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올드스톤님, 저도 잠시 그 내용을 들으면서 참 답답했던 것 같습니다... 누구나 할 말은 있긴 하지만 참 듣기 거북한 부분이 많이 있는 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