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올드스톤의 코인이야기) 현재 상황을 보는 시각과 관점.View the full contextsmigol (64)in #freekr • 8 years ago 그래도 참 우울하게도 스팀 너무 떨어졌지요. 그래도 기다려봅니다.
계곡이 깊으면 산도 높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