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코인이야기) 현재 상황을 보는 시각과 관점.

in #freekr8 years ago

그래도 참 우울하게도 스팀 너무 떨어졌지요. 그래도 기다려봅니다.

Sort:  

계곡이 깊으면 산도 높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