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횡설수설) 김성태의 자한당, 그 기회주의적 쇼맨십을 보면서

in #freekr8 years ago

홍준표하의 자한당도 마찬가지였다. 그들은 아무도 홍준표에게 문제를 제기하지 않았고 이제 홍준표가 물러가니까 그가 틀렸다고 한다. 그리고 그를 물고 뜯는다.

말하신대로, 왜 ? 떠난 뒤에야 물고 뜯고 그러는지 ... 있을 때 이야기좀 하면서 고치던가... 이런 모습 보면 정말 답답하네여

혹자는 그러겠죠, 그 세력에 억눌려 ... 그럼 나오면 되는데, 예전이면 모르겠지만 요즘은 그런것이 덜 할거라 생각 되는데...

뭐랄까 7대 불가사의 보다 더 난해한거 같네요 정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