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올드스톤의 코인이야기) 현재 상황을 보는 시각과 관점.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보는 시각은 매우 우호적으로 바뀌어 가는 듯 하는데 암호화폐의 가격은 급락을 하고 있다는 것
아... 진정 왜 그럴까요 흠...
위에서 말하신대로 블록체인 자체의 가능성을 보고 기다려 봐야겠네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보는 시각은 매우 우호적으로 바뀌어 가는 듯 하는데 암호화폐의 가격은 급락을 하고 있다는 것
아... 진정 왜 그럴까요 흠...
위에서 말하신대로 블록체인 자체의 가능성을 보고 기다려 봐야겠네요
기다리는 것이 투자의 본질 아닌가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