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감
상세한 설명과 채널 홍보까지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이렇게 제 짤은 블록에 영원히 박제...ㅋㅋㅋㅋㅋ저는 보팅 이벤트 안해주셔도 괜찮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
저야말로 인터뷰 진행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짤방 영구 박제 가즈아
저도 참여해봅니다~^^
[kr-event] GOPAX 이준행 대표님 인터뷰 영상 1부입니다 / 0.3$ 고정 보팅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서 댓글에 보팅 진행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
고팍스 간간이 쓰는데 점점 더 좋아지는군요 화이팅입니다!
오 곧 고팍스 어플도 나오는군요..!
곧 고팍스 회원 가입하고 고팍스 위주로 거래할 까 생각 중 입니다 ㅋㅋ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리스팀도 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참여해요 어플이 나온다니 좋네요^^
@mimistar 님 항상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fenrir78 님 오늘도 응원 감사드려요!
영상 캡쳐를 어떻게 하는 지 모르겠네요. 고팍스 사이트를 들어가 봤는데, 거래량이 좀 늘어야 할 것 같아요.
폰으로 하거나 '찾기' 기능 이용해서 'snipping tool'을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마감
상세한 설명과 채널 홍보까지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이렇게 제 짤은 블록에 영원히 박제...ㅋㅋㅋㅋㅋ저는 보팅 이벤트 안해주셔도 괜찮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
저야말로 인터뷰 진행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짤방 영구 박제 가즈아저도 참여해봅니다~^^
[kr-event] GOPAX 이준행 대표님 인터뷰 영상 1부입니다 / 0.3$ 고정 보팅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서 댓글에 보팅 진행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
고팍스 간간이 쓰는데 점점 더 좋아지는군요 화이팅입니다!
[kr-event] GOPAX 이준행 대표님 인터뷰 영상 1부입니다 / 0.3$ 고정 보팅
최근에 작성한 글이 없어서 댓글에 보팅 진행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
오 곧 고팍스 어플도 나오는군요..!
곧 고팍스 회원 가입하고 고팍스 위주로 거래할 까 생각 중 입니다 ㅋㅋ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리스팀도 했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참여해요
어플이 나온다니 좋네요^^
@mimistar 님 항상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fenrir78 님 오늘도 응원 감사드려요!
영상 캡쳐를 어떻게 하는 지 모르겠네요. 고팍스 사이트를 들어가 봤는데, 거래량이 좀 늘어야 할 것 같아요.
폰으로 하거나 '찾기' 기능 이용해서 'snipping tool'을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