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4일] 어제의 운동 12.25km걷기(목표 10km)

in Korea M2E6 days ago

#오운완(20260613/12.25/10)

여름이 왔습니다. 진짜 왔습니다....

더워요.... 가방뒤쪽이 땀냄새로 쩔었습니다....

그 덕에 옷도 하루 입으면 땀냄새가 쩝니다... ㅠㅠ

한 2~3개월은 고생해야 하는게 눈에 보입니다....

이런날은 현장도 가기 싫습니다.... 현장 가면 그냥 열기가 올라옵니다....

또 헬멧 반드시 써야 하고.. 가끔 목숨줄도 달고 다녀야 합니다....

아아... 싫습니다.

KakaoTalk_20260617_234708704.jpg

달이 떠 있는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촛점이 나갔네요....

이날의 운동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12.25km 걸었습니다.
KakaoTalk_20260617_234708704_01.png

2. M2E

M2E 기록들도 모아 봅시다.

1) 슈퍼워크

36에너지 이상 소모했습니다.
KakaoTalk_20260617_234708704_02.png

KakaoTalk_20260617_234708704_03.png

KakaoTalk_20260617_234708704_04.png

KakaoTalk_20260617_234708704_05.png

2) SNKRZ

390스태미나 모두 소모했습니다.
KakaoTalk_20260617_234708704_06.png

KakaoTalk_20260617_234708704_07.png

3) gazaGO

1.5km 기록했습니다.
KakaoTalk_20260617_234708704_08.png

다들 더위 잘 넘기시길 바랍니다.

Posted using SteemX

Sort:  

달 떠 있는데요..ㅋㅋ

Posted using SteemX

초점이 나가서 다 뭉개졌어요 급하게 찍느라 그런가 봅니다

한국은 진쩌 덥겠어요...
그래도 안전이 제일이지요🙇‍♂️

ㅎㅎ 맞습니다 보호장구 안 갖추면 현장출입이 안돼요

호주는 겨울로ㅜ들어가겠네요 추위 조심하세요

현장은 무조건 안전이죠!!
힘내세요~

넵 맞습니다 이전에비해 많이 강화된 거라고ㅜ하시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