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3일] 어제의 운동 13.74km걷기(목표 10km)

in Korea M2E8 days ago

#오운완(20260613/13.74/10)

이제 여름이 정말 지배하려는게 느껴집니다….

전철에서 에어컨을 정말 세게 틀어대네요….

그리고 나오면 요즘 숨이 턱 막힐때가 많습니다…..

어떻게든 지옥철은 피해보고 싶은데…. 사람들 사이에 끼여있으면

죽을거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IMG_1742.jpeg

나무들 사이로 이름 모를 꽃들이 보이긴 합니다…

날씨가 더우니 나무도 꽃도 같이 퍼지는 느낌이네요….

꽃의 시즌은 이제 다 간 느낌입니다….

이날의 운동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13.74km 걸었습니다.
IMG_1743.png

2. M2E

M2E기록들을 모아 보겠습니다.

1) 슈퍼워크

36에너지 모두 소모했습니다.
IMG_1740.png

IMG_1741.png

IMG_1737.png

2) SNKRZ

390스태미나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IMG_1738.png

3) gazaGO

1.5km정도 기록했습니다.
IMG_1739.png

4) MoonWalk

실버 54레벨이 되었습니다.
IMG_1736.png

더워집니다.

수분보충들 잘 하시면서 운동들 하세요

Posted using SteemX

Sort:  

🎉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the SteemX Team! 🚀

SteemX is a modern, user-friendly and powerful platform built for the Steem community.

🔗 Visit us: www.steemx.org

✅ Support our work — Vote for our witness: bountyking5

banner.jpg

뉴스에 나왔어요. 누군 춥다하고 누군 덥다한대요. 전철 말입니다. ㅋ

강냉방칸, 약냉방칸이 있지만 출퇴근때는 빨리 환승할수 있거나 출구부른 입구부근에 탈려하니

의미가 없죠 제 가죽을 벗을순 없으니 더위 안타시는 분들 여벌옷 좀 입고ㅜ다니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뜨거운 분…. ㅋㅋㅋ

지옥철 무섭죠ㅠ

지옥철은 괜찮은데 가끔 에어컨 안나오는 차 타면 벼라별 생각이 듭니다

걷는 게 일상이시네요 ㅎㅎ
시원한 물 자주 드시고 안전하게 운동하세요~!!

한때 150킬로가 넘어서 힘들게 뺀 살이라 유지할려고 노력하다보니 걷는게 습관이 된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