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8일] 어제의 운동 15.65km걷기(목표 10km)
#오운완(20260608/15.65/10)
나라가 시끄럽네요…
전 기본적으로 견제받지 않은 권력은 썩는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기회에 탈탈 털어야 할 것 같습니다.
물론 터는데에서 끝나면 안되겠죠….
대안도 확실하게 마련해야 합니다…..
단지 저 같은 일반인에게는….
이제 부정 선거를 주장하는 사람들에게 머라하기가 어렵게 되었습니다.
머 털리는 내용이 존재하게 되면…. 더 심각할거 같습니다.
특히나 사전투표를 사람이 직접 입력하는지는몰랐네요
웃기는건 기존 부정 선거론자들이 주장하던 그 어려운 중국쪽 해킹
머 등등이 아니라 입력딸깍이라는 점이 좀 우습긴 한데….
여튼… 암말 안 나오게 털고 앞으로 대안 마련해야할거 같습니다.
좀 시원한 소식좀 들려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날의 운동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2. M2E
M2E 기록들도 살펴 보겠습니다.
1) 슈퍼워크
2) SNKRZ
3) gazaGO
모두들 건강히 운동하세요






진짜 후졌어요.
그분들은 그렇게 일 대충해도 월급 두둑히 타갔겠지요?
어떤 유튜브 보니까 한달에 한번 회의 하는데 거마비가 5~6백만원이라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사실 확인은 어렵겠지만 쩝
투표용지 부족사태가 50군데에서 91군데로 늘어났다고 하네요ㅠ;
이참에 사전투표도 없애고...
본투표로 수개표로 진행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전일단 사전 투표를 해야한다면 하루로…..
본투표를 사전투표처럼 어디 동사무소든 가서 용지인쇄후 투표로……
그리고 차도우개표 시스템으로 하면 좋겠습니다
이제는 허탈해요
물줄기가 시원하네요.
잠수교의 구경거리 무지개분수 입니다
보면 시원해요
🎉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the SteemX Team! 🚀
SteemX is a modern, user-friendly and powerful platform built for the Steem community.
🔗 Visit us: www.steemx.org
✅ Support our work — Vote for our witness: bountyking5
무지개분수? 멋지네요.
오운완 스ㅣ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