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2일] 어제의 운동 15.95km걷기(목표 10km)

in Korea M2E11 days ago

#오운완(20260612/15.95/10)

오늘은 날씨가 오락가락 하네요

구름이 잔뜩 끼어있다가 햇빛도 나고 다시 비떨어지다가

드라마틱한 날씨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농땡이친 관계로

일 중입니다 일에 파묻혀 살다보면 그러려니 하는데

잠시 멈춤이 기분을 이렇게 좋게하는지 오랜만에 느껴봅니다

IMG_1735.jpeg

밤에 산책하다 발견한 두꺼비

동막천이나 탄천에 왜가리들이 있어서 살기가 팍팍할텐데도

잘 살아남아 있네요

이날의 운동 정리해 봅니다

1. 어제의 운동

15.95km 걸었습니다
IMG_1731.png

2. M2E

M2E기록을 살펴보겠습니다

1) 슈퍼워크

36에너지 모두 소모했습니다
IMG_1732.png

IMG_1729.png

IMG_1734.png

2) SNKRZ

390 스태미나 모두 소모했습니다
IMG_1733.png

3) gazaGO

1.5km정도 기록했습니다
IMG_1730.png

편한 휴일들 보내세요

Posted using SteemX

Sort:  

새들 개체수가 늘면 곤충들도 살기 힘들어요. ㅎㅎ

ㅎㅎ 근데 왜가리나 중대백로가 곤충을 잘 먹지않는 새다보니….

탄천과 동막천에 물고기가 많으니…. 하루살이등은 오후에 나가보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