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 커피 - 26년6월25일 목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rideg (79)adminin etc Today 기타등등 • 9 hours ago 45만원 정도 사용했지만 뭘 먹었는지 기억나는게 없습니다. 진짜 완전 별로였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