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강릉 강문주막 - 26년6월22일 월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etc Today 기타등등 • 4 days ago 강릉이 물가가 비쌀 이유가 있나요? 제주 바가지로 폭망했었는데.... ㅠㅠ
간단하게 먹는거 둘이서 5만원, 저녁에 회라도 먹으려면 둘이서 10~15만원 이더라고요. 술값은 따로구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