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카카생각] 260621 _ 귀한 자식은 쇠똥밭에 굴려라View the full contextdozam (74)in Korea • 한국 • KR • KO • yesterday 실패를 맛보게 하라고 젠슨황이 주장하더라구요.
뭐든 열심히 해봐야겠죠
그래야 실패든 성공이든 경험 하겠죠
쇠똥밭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