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치과 비용 그리고 오운완 2.16km(목표 2km)

1000066686.jpg

1000066689.jpg

오늘 치과에 들려 발치하느라 겨우 목표를 채웠습니자.
외국은 의료 보험이 잘 안돼있어서 엄청 비싼데요
그래서 개인 보험을 들지만 그래도 비쌉니다.

발치 비용이 35만원정도 나와 보험처림 35만원
그리고 제 돈에서 10만원 나갔습니다.
보험비는 한달에 8만원 정도입니다(이것도 엑스트라로 저렴한걸 들어서 그렇고요)

임플란트 하려규 발치했는데요
호주 임플란트 비용은 500 만원 정도입니다.
사보험 커버도 얼마 안되고요..

참 외국에 살려면 건강해야겠습니다
내일은 좀더 걸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Posted using SteemX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건강하시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험비용이 비싸군요

저도 임플란트 비용보고 억 거린 적이 있는데

잘 관리하는게 아끼는 지름길 인거 같습니다

국내 들어 오실 때 임플란트 하시지요?

네 한국 방문때 할 계획입니다
다마 식맂후 3개월 기다려야해서
크라운은 호주에서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아...적어주신 호주 비용을 보니...
한국에서 임플란트 받을 수 있는 것도 복(福)인 것 같습니다! ^^

Posted using SteemX

의료는 한국이 세계 제일입니다

발치 비용만 35만원 이라구요? ㅎㄷㄷ
건강해야 겠습니다.

네 건강한게 돈버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