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치매예방View the full contexterinleeishere (70)in Korea • 한국 • KR • KO • 8 days ago 나이가 들어갈수록 가장 무서워지는병이 치매인것 같아요.. 주위에 치매 어르신들 보면 가엽기도하고 제 부모님은 치매에 안걸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