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모밀 개시!!

IMG_4152.jpeg

이제 회사 근처 식당들에서도 냉모밀을 개시하네요.

바로 접수하러 ㄱㄱ

오랜만에 먹으니 크~ 시원~~ 합니다. 오늘 같은 날씨에 넘 좋네요.

근데 여긴 곱배기가 안되서 살짝 아쉬운… 마음은 사이드로 달래주었습니다. 당분간 이집 자주 올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