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잇 활동이 유지되기 위한 최소한의 조건 - 스팀 서버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방안 마련 필요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Korea • 한국 • KR • KO • 4 days ago 메인증인분들 중에는 서버를 하나가 아니라 2개, 3개를 돌리기도 하시니 유지비용이 간당간당 하겠네요.
그렇네요...
서버를 여러대 운영한다면... 그 비용들도 만만치 않을 것 같아요.
증인 분들끼리 뭔가 논의를 하고 있는 것 같으니...
스팀 생태계에 좋은 변화가 생기길 기대해 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