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수다쟁이 #1098] 옥상방수공사

오래전이긴 하지만, 신혼때 물이새서 주인분들이 방수 공사를 해주신 적이 있는데

두번째는 전문가를 불러서 했습니다.

역시 전문가가 짱입니다. ^^

Posted using SteemX

Sort: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powerego/ykgeqb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152,160,236,730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37,194.98SP 중 4.30%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