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수다쟁이 #1098] 옥상방수공사View the full contexttalkit (71)in Korea • 한국 • KR • KO • 7 hours ago 오래전이긴 하지만, 신혼때 물이새서 주인분들이 방수 공사를 해주신 적이 있는데 두번째는 전문가를 불러서 했습니다. 역시 전문가가 짱입니다.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