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jjangjjangman • 8 years ago 와~ 목소리로만으로 경연하는 거라니... 대박인데요!! 에구~ 많이 아쉬웠겠지만~ 전 리우님만 응원합니다~ 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