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km 오운완🏃♂️🏃🏃♀️ (목표 2km)illluck (77)in Korea M2E • 7 days ago 오늘은 아침부터 자잘하게 짜증나는 일들이... 걸어도 퓰리지가 않는다 ㅎ 운동 마치고는 좀 풀렸으면.... Posted using SteemX #krsuccess #kr #stepn #stepn-kr
날마다 잘 풀리길 바랍니다~~
0.01 SBD,
6.55 STEEM,
6.76 SP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술~술~ 잘 풀리길 바라겠습니다!
다~ 잘될꺼에요~ ^^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운동후에 잘 풀리셨길 기원합니다….
오운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