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km 오운완🏃‍♂️🏃🏃‍♀️ (목표 2km)

in Korea M2E7 days ago

1000030880.jpg
오늘은 아침부터 자잘하게 짜증나는 일들이...

걸어도 퓰리지가 않는다 ㅎ

운동 마치고는 좀 풀렸으면....

Posted using SteemX

Sort:  

날마다 잘 풀리길 바랍니다~~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illluck/km-2km-lxl619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100.00% / rshares=586,444,148,780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22,527.25SP 중 50.00%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술~술~ 잘 풀리길 바라겠습니다!
다~ 잘될꺼에요~ ^^

Posted using SteemX

[booming-kr-auto]
보팅 완료했습니다 🙌

  • 여러분이 작성한 댓글: @illluck/km-2km-lxl619
  • 여러분이 보팅한 수치: 30.00% / rshares=203,415,207,338
  • @support-kr이 여러분의 댓글에 드리는 보팅: 총 422,417.45SP 중 11.52%
    IMG_9947.jpeg
  • 여러분의 임대와 보팅이 kr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운동후에 잘 풀리셨길 기원합니다….

오운완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