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3일] 어제의 운동 13.74km걷기(목표 10km)
#오운완(20260613/13.74/10)
이제 여름이 정말 지배하려는게 느껴집니다….
전철에서 에어컨을 정말 세게 틀어대네요….
그리고 나오면 요즘 숨이 턱 막힐때가 많습니다…..
어떻게든 지옥철은 피해보고 싶은데…. 사람들 사이에 끼여있으면
죽을거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나무들 사이로 이름 모를 꽃들이 보이긴 합니다…
날씨가 더우니 나무도 꽃도 같이 퍼지는 느낌이네요….
꽃의 시즌은 이제 다 간 느낌입니다….
이날의 운동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2. M2E
M2E기록들을 모아 보겠습니다.
1) 슈퍼워크
2) SNKRZ
3) gazaGO
4) MoonWalk
더워집니다.
수분보충들 잘 하시면서 운동들 하세요








🎉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the SteemX Team! 🚀
SteemX is a modern, user-friendly and powerful platform built for the Steem community.
🔗 Visit us: www.steemx.org
✅ Support our work — Vote for our witness: bountyking5
뉴스에 나왔어요. 누군 춥다하고 누군 덥다한대요. 전철 말입니다. ㅋ
강냉방칸, 약냉방칸이 있지만 출퇴근때는 빨리 환승할수 있거나 출구부른 입구부근에 탈려하니
의미가 없죠 제 가죽을 벗을순 없으니 더위 안타시는 분들 여벌옷 좀 입고ㅜ다니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뜨거운 분…. ㅋㅋㅋ
지옥철 무섭죠ㅠ
지옥철은 괜찮은데 가끔 에어컨 안나오는 차 타면 벼라별 생각이 듭니다
걷는 게 일상이시네요 ㅎㅎ
시원한 물 자주 드시고 안전하게 운동하세요~!!
한때 150킬로가 넘어서 힘들게 뺀 살이라 유지할려고 노력하다보니 걷는게 습관이 된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