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15일] 어제의 운동 10.48km걷기(목표 10km)

in Korea M2E5 days ago

#오운완(20260615/10.48/10)

전쟁이 끝이 나려나….

꽤나 많은 걱정이 된다….

언제라도 뒤집어질수 있는것이기도해서 그렇다

베네수엘라를 친거 까진 그렇다고 하자….

굳이 이란을 쳐서 남의 나라에게 피해를 끼쳤으면

머라 말이 있어야지….. 거참…..

현장에ㅡ나가보면 요즘 부쩍 외국인들이 많다

이제는 중국인이 아니라 몽골인이 대세다 근데…..

임금은 훨씬 적게 받는데…. 일은 더 잘한다 위험한 일도…..

작업반장도 그런다 굳이 한국사람 잘 안쓴다고….

으음… 여튼 잡부같은 외국인이 더 많다…..

먼가먼가이다…. 의사소통도ㅜ문제가 없는거 보면

이제 공사현장에서 한국사람의 수는 더 적어질지도….

IMG_1755.jpeg

반포대교의 분수모습이 참 보기가 좋다….

여름이면 더 시원해지는 느낌이다….

이날의 운동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어제의 운동

10.48km 걸었습니다 간신히 달성

IMG_1751.png

2. M2E

M2E 기록들도 봅시다

1) 슈퍼워크

36에너지 모두 소모 못했습니다
IMG_1757.png

IMG_1753.png

2) SNKRZ

390스태미나 간신히 소모 성공
IMG_1756.png

3)MoonWalk

실버 55레벨이 되었습니다

IMG_1752.png

GazaGO가 접속이 안되어서 이렇게 남깁니다

덥네요 다들 더위 조심들 하세요

Posted using SteemX

Sort:  

시골도 외국인 아니면 농사지을 사람이 없네요. ㄷㄷ

아 맞다 고향에 가보면 필리핀인들 많이 보이더라구요….

뙤약볕에 일하고 있는거 보면…. 고생한다 싶다가도….

저런 사람들이 없으면 안 돌아가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건설 현장에 외국인 쓰다 보니까...
나중에 그 외국인이 팀장이 되면 자기 나라 사람들 쓰고 한국인 안 쓴다고 하더군요ㅎㅎ

인건비 낮출려면 외국인 쓰긴 해야겠죠ㅠ;

제가 가는 현장만 그럴수도 있는데…. 더 열심히 한다고 하더라구요….

적은 임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