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앵무새 경연대회를 마치자View the full contextsegyepark (66)in #kr-agora • 9 years ago 이렇게 깔끔하게 논리를 전개 할 수 있다니 놀랍습니다. 논리의 정석을 보는듯 합니다. 리스팀 합니다.
논리의 정석에 한 표 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