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드님 귓구멍에.. 보청기 하나 놔드려야겠어요!View the full contextchaeeunshin (51)in #kr-alien • 8 years ago ㅎㅎ 씩 웃어지는 포스팅이네요 벌써 일월 마지막주라니 믿기지 않습니다 ㅠㅠ
ㅎㅎ 코코님 역시 출근하는 월욜엔 좋은 기분으로 시작을~
안 그래도 끌려가는 월욜 아침부터 어두워~ 분위긴 싫어해서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