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드님 귓구멍에.. 보청기 하나 놔드려야겠어요!View the full contextgochuchamchi (67)in #kr-alien • 8 years ago 스티밋의 홍금보가 바로 접니다. ㅋㅋㅋㅋㅋ
그럼 고참님이 철벽방어 홍명보로? ㅎㅎ
마침 제가 나온 고등학교가 홍명보 모교지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
내가 이렇게 눈치가 읎어요..
맘의 보청기를 달아야 하려는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