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아드님 귓구멍에.. 보청기 하나 놔드려야겠어요!View the full contextlgh950927 (53)in #kr-alien • 8 years ago 앗 ㅋㅋㅋ 외계인이라니!! ㅋㅋ 지구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포토리님 고맙습니다.
이 행성에서 지구인 아내와 살아가는것이 쉽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에이리언 소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