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1 - 스윗 팀 Sweet Teem
ㅋㅋㅋ살려봤답니다. 근데 생각한것처럼 안나왔어요ㅠㅠ저는 색칠은 정말 진정한 똥손이라서ㅠㅠ마카세트 사고싶어요ㅠㅜ흑흑... 감사합니다~~ㅎㅎ
ㅋㅋㅋ살려봤답니다. 근데 생각한것처럼 안나왔어요ㅠㅠ저는 색칠은 정말 진정한 똥손이라서ㅠㅠ마카세트 사고싶어요ㅠㅜ흑흑...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