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징징View the full contextcyberrn (85)in #kr-crazy • 7 years ago 기분 풀려 다행이네요. 요기서 보니 더 반가운걸요. 오리는 잘 있을거에요.^^
오리 잘 있죠? ㅋㅋㅋ 오리로 돈 많이 버셔야 합니당 ㅋㅋㅋ
오리가 얼른 커야 할텐데, 오리가 오리만합니다. 넘의 집 오리는 황금알도 낳는다던데, 이집 오이는 그냥 오이^^
뉘집 오이인지 몰라도 그렇게 멋지다던데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