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는 결혼을 두번 했습니다...

in #kr-daddy8 years ago

저희도 내년이면 10년째되네요. 해보고 싶지만 이것저것 생각을 좀 해봐야할것들이 많아서 망설여지네요. ^^ 행복한 가족 모습 보기 좋아요~ ^^

Sort:  

집에서 가족끼리 간단하게 하는것도 의미가 있지 않을까 생각 해요 ~
아니면 같이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