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이 것의 정체는?View the full contextwon0s (55)in #kr-event • 8 years ago @주사위 콘... 그거죠.. 그거..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won0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0이 나왔습니다.
네 제대로 맞추셨네요...콘0